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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동양네트웍스 —

동양네트웍스 웹사이트

Project Summary

디파이 포트폴리오 동양네트웍스 KV 입니다.

Launch Date

7월
2013년

Categories

  • 웹사이트 구축

Tages

  • Uaaaaa

Project Number

34N.

주요 사업 분야별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전략에 따른 웹사이트 리뉴얼. 기존 동양네트웍스의 사업분야를 ENERGY, IT, LIFE, TRADING, COMMUNICATION 등 총 5개의 주요 사업분야로 통. 폐합함에 따라 기업 대표 사이트가 개편되었습니다. 각 사업분야를 대표하는 픽토그램과 인터렉션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마케팅의 출발 신호를 알리고자 합니다.

  • 두 개의 키워드로 말하는 동양네트웍스

    ‘혁신’과 ‘전문성’이라는 두 개의 키워드로 동양네트웍스의 5가지 주요 산업분야 특성들을 하나의 선으로 연결하여 확장되는 모습을 통해 기업 가치의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글로벌 가이드를 준수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객이 작은 화면에서도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CI를 모티브로 활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CI의 ‘별’ 모티브로 별자리를 표현하는 라인과 레드 컬러의 그래픽 요소를 활용해 서브 콘텐츠를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세부 메뉴를 상단에 상시 노출하여 구조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한눈에 파악되는 브랜드 리스트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져 있으면 자칫 수많은 컨셉과 복잡한 메시지가 비효율적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각 브랜드 마다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스퀘어 쉐입의 리스트를 이용해 확장되는 형태로 콘텐츠를 제공하여, 브랜드 별 특성을 집중적으로 표현하고, 전체 브랜드 항목들이 혼동되는 동선을 최소화하였습니다.

  • 콘텐츠의 유동적 배치로 쾌적하게 정보 전달

    다양한 콘텐츠 형식, 인포그래픽 등을 통해 누구나 쉽게 정보를 인식하도록 글로벌 마케팅에 맞춰 텍스트 정보중심의 콘텐츠를 이미지 중심으로 개선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는 콘텐츠의 유동적 배치로 연결되어 기존에 부족했던 운영성을 강화하여 메인 전반으로 확장할 수 있는 콘텐츠를 재가공하지 않고 손쉽게 전달하도록 하였습니다.

  • 별자리를 모티브로 심플하고 명확한 아이콘

    각 사업분야의 픽토그램은 별을 상징하는 CI를 모티브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사업 소개 및 뉴스 등의 다양한 콘텐츠에 픽토그램을 직접적으로 사용하여 웹사이트의 전체 아이덴티티를 일관적으로 제공하였습니다. 콘텐츠 메뉴별로 목적에 알맞은 그래픽을 제공하여 한 번의 터치로 접속하도록 정보의 직관성을 강화시키고 기업의 이미지를 보다 다양하게 확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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