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로 건너 뛰기 내용으로 건너 뛰기

프로젝트

SM Entertainment —

EXO-SHIP SAGA for EXO-L
SM Entertainment

Project Summary

EXO-SHIP SAGA GAME for EXO-L

Launch Date

6월
2021

Categories

  • 디지털 PR
  • 모바일 사이트 구축
  • 디지털 콘텐츠
  • 프로모션

Tages

  • Saaaaa

  • Uaaaaa

  • Caaaaa

  • Maaaaa

Project Number

34N.

  • 호기심을 자극하는 Gamification 기획

    디파이는 엑소의 신규 앨범 Don’t Fight The Feeling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게이미피케이션 UI를 적용한 레트로 게임을 제작하였습니다. 유저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게임 시나리오를 설계하고 SNS 공유를 통해 플레이어의 참여를 활성화시켰습니다.

  • 레트로 무드를 강조한 UI Design

    픽셀 아트를 비주얼 모티브로 적극 활용하여 폰트 및 그래픽 스타일에 레트로 무드를 강조하였습니다. 유니버스 배경 및 몬스터 등의 게임 요소에도 일관성있게 디자인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오직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 글로벌 플레이어를 아우르는 게임 구현

    해외 유저를 고려해 글로벌 기반으로 제작한 엑소쉽사가 사이트는 오픈 첫날에 80만 사용자를 기록하였습니다. 해시태그 속성을 포함한 공유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 사이에서 서로의 기록을 공유하고 게시물을 접속하여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발 기능을 구현하였습니다.

Don’t Fight The Feeling Game Intro
Don’t Fight The Feeling Game Player Match
Don’t Fight The Feeling Game Player Animation
Don’t Fight The Feeling Game Player Selected
Don’t Fight The Feeling Game Hidden Player
Don’t Fight The Feeling Game Radar
Don’t Fight The Feeling Game Screen
Don’t Fight The Feeling Game Result
Don’t Fight The Feeling Game Reward
Don’t Fight The Feeling Game Copyright

Credits.

EXO-SHIP SAGA GAME for EXO-L

Produced

SM ENTERTAINMENT

Concept Planning & Arrangement

조우철, 주성혜, 모채연

Pixel Art

그림바지 (Studio Pants)

BGM

헬로피터팬

UI/UX Design & Game Scenario Planning

DFY

프로젝트 매니저

이지명

디자인 리더

최보미

디자인

신정연, 김다영

퍼블리싱

윤경현 (1024)

개발/퍼블리싱

윤경현, 유효림 (1024)

D.FY Portfolio smexo Thumbn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