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로 건너 뛰기 내용으로 건너 뛰기

프로젝트

삼성전자 —

삼성 갤럭시 브랜드 웹사이트

Project Summary

디파이 포트폴리오 삼성 갤럭시 브랜드사이트 KV 입니다.

Launch Date

3월
2015년

Categories

  • 웹사이트 / 모바일사이트
  • 디지털 콘텐츠
  • 비디오 콘텐츠
  • 카피라이팅

Tages

  • Paaaaa

Project Number

34N.

갤럭시 프리미엄 혁신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반응형 웹 사이트 제작. 제일기획과 디파이는 2015년 신제품 발표에 맞춰 갤럭시 브랜드 사이트를 런칭하였습니다. 이번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는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갤럭시의 아름다운 형태와 혁신을 온전히 담아내고 있습니다. 단순한 제품기능과 정보의 전달보다는 사용자와의 소통에 목적을 두고, 브랜드 스토리와 캠페인 등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사이트를 구축하였습니다. 반응형 웹을 통해 PC,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구성하였으며, 단순 명료하게 표현한 메트로 UI스타일은 새로워진 갤럭시S6, S6 엣지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깊은 이야기와 세상을 전합니다.

  • 반응형 웹을 통해 PC,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최적화된 화면 구성

    전 세계 사용자들의 다양한 디바이스에 최적화 된 화면을 보여주기 위해 '반응협 웹'으로 구현을 하였습니다. 단조로운 레이아웃 구조지만 직관적인 정보전달 효과를 높이며 '반응형 웹'에 호환성을 높이는 형식으로 구현되었습니다.

    사이트 접속 시 즉각적으로 재생되는 로딩 애니메이션이 적용된 커다란 비주얼을 적용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을 더해 제품 이름을 강조하였으며, 이미지를 버튼 형식으로 만들어 선택했을 때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영역을 충분히 확보하여 눈에 잘 들어오고 사용성이 편리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 제품을 이용한 직관적인 GNB

    TGNB는 3개의 메뉴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Products’ 메뉴는 제품 이미지를 사용하였고, ‘Galaxy Story’, ‘Events’ 메뉴는 페이지 키비주얼을 메뉴와 동일하게 사용하여 페이지와 메뉴의 통일성을 주었습니다.

  • 패럴랙스 스크롤링을 반영한 제품 페이지

    스크롤에 따라 제품과 배경이 변하는 패럴랙스 스크롤링 기법을 채택하여 효과와 깊이감을 제공하였고, 사용자로 하여금 스크롤을 할 때마다 색다른 페이지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갤럭시의 품격을 더욱 높여줄 다양한 액세서리

    자신만의 개성 있는 갤럭시 S6•S6 엣지를 꾸밀 수 있도록 여러 패션 브랜드와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하여 디자이너와 아티스트가 직접 디자인 한 스마트폰 케이스, 무선 충전 패드를 선보였습니다.

  • 한 단계씩 진화를 거듭한 갤럭시 S

    원점에서 시작해 무한대로 나아가고 있는 갤럭시 S 시리즈.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일상을 가치 있게 만들기 위해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 단순 명료하게 표현한 메트로UI

    큼직한 타일들을 배치한 타일 그리드 방식으로 화려한 효과보다는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표현하였고, 단순 명료하게 표현한 메트로 UI는 모바일 환경에서도 보기 쉽고, 조작이 편리합니다.

  • 갤럭시S6•S6 엣지의 깊은 이야기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는 기능을 함축적으로 표현해야 해야 했기 때문에 간략하게 구성하였지만, 각 기능을 페이지화 시켜 사용성과 기능성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 해주고 있습니다. 하단에 페이지 이동 네비게이션을 적용시켜 이동에 편리함을 주었습니다.

  • 갤럭시S6•S6 엣지로 들여다본 세상

    갤럭시 S6•S6 엣지의 향상된 성능의 카메라로 세계 곳곳의 명소의 특색을 사진에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썸네일을 제공하여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여 감상할 수 있는 UI를 제공합니다.

  • 글로벌 스마트폰 갤럭시

    글로벌 스마트폰 갤럭시의 출시 이벤트부터 시작하여 콜래보레이션 캠페인, 스포츠 캠페인 등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갤럭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LL NEW Galaxy

    새로운 갤럭시 스마트폰 갤럭시 S6•S6 엣지를 전 세계 미디어와 소비자들에게 공개하는 Unpacked 2015 행사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하였고, 이날 공개되었던 제품 배너를 하단에 배치하여 페이지 이동을 편리하게 하였습니다.

삼성 갤럭시 브랜드사이트 메인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삼성 갤럭시 브랜드사이트 제품 상세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삼성 갤럭시 브랜드사이트  갤럭시 브랜드에 관해 설명한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삼성 갤럭시 브랜드사이트  갤럭시 브랜드에 관해 상세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삼성 갤럭시 브랜드사이트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Credits.

삼성 갤럭시 브랜드 웹사이트

제일기획

D.FY(디파이)

-

황병삼 - 총괄디렉터

박철성 - 프로젝트 매니저

송병용 - 디자인

김준영 - 디자인

방대석 - 디자인

김영철 - 디자인

이원균 - 개발

이승철 - 개발

박시영 - 개발

디파이 포트폴리오 삼성 갤럭시 브랜드사이트 섬네일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