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로 건너 뛰기 내용으로 건너 뛰기

프로젝트

네이처 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Project Summary

디파이 포트폴리오 네이처리퍼블릭 KV 입니다.

Launch Date

May
2015

Categories

  • 웹사이트 / 모바일사이트
  • 이커머스

Tages

  • Paaaaa

Project Number

34N.

소비자의 입장에서 재해석하여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힌 새로운 모바일 커머스. 태초의 순수하고 깨끗한 자연의 모습을 패셔너블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화장품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의 모바일 웹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하였습니다. 최근 온라인 고객의 모바일 접속 비중이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중심 트렌드에 발맞춰 보다 고객 친화적인 UI 구성과 최신의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세련되고 미려한 구성은 최소한의 형태와 요소를 활용하여 구조를 형상화는 것에 중점을 두어 사용자로 하여금 상품 검색과 결제 등 구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습니다.

  • 모바일 쇼핑에 최적화된 레이아웃

    이전의 모바일 사이트에서는 브랜딩과 커머스의 비중이 상충하여 브랜딩도 효과적이지 못하고 커머스 환경도 쾌적하지 못 했습니다. 이에 본 프로젝트를 통해 커머스에 효과적인 구조와 인터랙션, 톤 앤 매너를 구현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보다 명쾌하고 직관적인 쇼핑의 편리함을 경험하도록 하였습니다.

  • 똑똑한 제품 선택 길라잡이

    Hand-held 화면 사이즈의 디바이스에서는 메뉴의 미세한 형태나 위치에 따라 사용성에 큰 차이를 줍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서비스되고 있는 다양한 기능도 모바일 사이트에서는 무용지물이거나 심지어 혼란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적절한 취사선택과 표현기법의 새로운 해석이 동반되어야 비로소 고객에게 의미 있는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 직관적인 정보로 쇼핑을 더욱 편리하게

    최소한의 형태와 요소를 활용하여 구조를 형상화하는 것은 화려한 형태보다 오히려 더욱 어렵습니다. 브랜드의 정체성과 상품 정보, 사용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등 다양한 정보를 단순하게 정리하는 것은 그 몇 배의 고민과 해법이 필요합니다. 본 프로젝트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편리한 기능 구현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 미니멀하면서도 유연한 느낌의 아이콘 그래픽

    자주 쓰이는 대표 메뉴의 아이콘과 함께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의 아이콘, 기타 커머스 기능에 관련된 아이콘 등 다양한 기능을 수반하는 메뉴들의 직관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미니멀하면서도 여성적인 섬세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콘 그래픽 작업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증대시키고자 하였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 모바일 사이트 이미지입니다.
네이처리퍼블릭 모바일 사이트 이미지입니다.
네이처리퍼블릭 모바일 사이트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