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로 건너 뛰기 내용으로 건너 뛰기

프로젝트

LOiViE —

Holistic Drop in a Moment LOiViE

Project Summary

Launch Date

2월
2021

Categories

  • 디지털 브랜딩
  • 웹사이트 구축
  • 모바일 사이트 구축
  • 디지털 콘텐츠

Tages

  • Saaaaa

  • Uaaaaa

  • Caaaaa

Project Number

34N.

로이비는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MZ세대를 타깃으로 지난해 12월 론칭한 클린 뷰티 브랜드입니다. 디파이는 로이비의 브랜딩 과정에서부터 함께 투입되어 브랜드가 나아가고자 하는 지향점을 함께하였고, 소비자에게 선보이기까지 로이비가 탄생하는 과정 속에서 고객사와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로이비 브랜드 사이트에서 지금을 살아가는 MZ세대에게 전하는 로이비의 메시지를 확인해보세요.

  • 감각적인 이미지와 무드 영상으로 담아낸 브랜드 철학

    부드러운 유선형 라인의 패키지 디자인은 로이비만이 가질 수 있는 고유한 인상입니다. 디파이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로이비의 브랜드 철학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유선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이미지, 무드 영상을 적극적으로 노출하였습니다. 로이비 브랜드 사이트에서 우리 안에 있는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여정에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 Alchemy in Your Days

    로이비는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하여 신모래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디파이는 브랜드 스토리와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로이비만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Alchemy in Your Days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내면의 고민을 상담받고 해답을 찾아가는 타로카드의 컨셉을 사이트 전반에 녹여내어 지금을 살아가는 MZ세대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로이비의 제품과 향으로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였습니다.

Credits.

Holistic Drop in a Moment

총괄 디렉터

권순규

프로젝트 매니저

손정은, 김주영

기획

허지인, 황수진

디자인 리더

최보미

디자인

이한솔, 김다경

인터랙션

장세민

퍼블리싱

박화주, 권현지, 이지선

D.FY Portfolio loivie Thumbn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