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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교보라이프플래닛 —

(무)꿈꾸는 e저축보험 라이프 플래닛

Project Summary

디파이 포트폴리오 교보라이프플래닛 KV 입니다.

Launch Date

1월
2015년

Categories

  • 디지털 PR
  • 바이럴 켐페인
  • 웹사이트 / 모바일사이트
  • 비디오 콘텐츠

Tages

  • Saaaaa

  • Maaaaa

  • Paaaaa

Project Number

34N.

창립 1주년 기념 소비자지향적인 상품인 (무)꿈꾸는 e저축보험 마이크로사이트.교보생명의 자회사인 교보 라이프 플래닛의 (무)꿈꾸는 e저축보험 마이크로사이트가 오픈하였습니다. (무)꿈꾸는 e저축보험은 창립 1주년 기념으로 기존의 보험 상품의 패러다임을 바꾼 소비자지향적인 상품입니다. 디파이는 ’10 Years Magic’이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마케팅 효과를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꿈을 이루어가는 3가지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고객들에게 상품의 아이덴티티가 쉽게 전달이 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더불어 기존의 인터넷 가입 절차를 차별화하여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는 One Step 가입 방식 프로세스를 구축하였습니다.

  • ’10 Years Magic’, 3가지 바이럴 영상 제작

    이번 마이크로사이트는 타 보험사이트의 단순히 정보전달에 그치지 않고 '10 Years Magic' 주제로 3가지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사이트 접속시, 첫 화면에 바이럴 영상을 동시에 제공하여 쉽게 영상을 접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오리’, ‘스노우맨’, ‘슈퍼맘’ 3가지의 독특한 주제로 꿈을 이루어가는 스토리를 구성였습니다. 이로인해 소비자에게 잊고 있었던 자기자신의 꿈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와 장기 저축성 보험에 대한 긍정적인 요소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 차별화된 Easy-Step 가입 프로세스

    보험가입을 하기에는 많은 정보를 하나하나 숙지해야는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마이크로 사이트는 차별화된 East-Step 가입 프로세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카드 콘셉트의 가입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한 화면으로 보여주므로 사용자가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또한 가입설계 스텝별 인터렉션 요소를 추가하여 소비자에게 재미요소까지 전달하여 손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고객에게 감동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라이브 이벤트

    보험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단순히 감사인사 문구로 전달하는 것이 아닌 실시간 영상으로 교보 라이프 플래닛 임직원들이 본사에서 라이브로 웹카메라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 감사인사를 전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그로인해 가입된 고객들은 가입 완료 후 임직원들의 다양한 제스처와 함께 실시간으로 영상을 통해 진심을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캠페인 관련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3가지 캠페인 영상 관련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3가지 캠페인 영상 관련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3가지 캠페인 영상 관련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사이트  보험 가입 관련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사이트  보험 가입 관련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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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라이프플래닛 사이트  보험 가입 관련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Credits.

(무)꿈꾸는 e저축보험

D.FY(디파이)

매그넘빈트

-

문희수 - 프로젝트 매니저

하승아 - 디자인

최보미 - 디자인

이승철 - 개발

백명선(Magnumvint) - 개발

디파이 포트폴리오 교보라이프플래닛 섬네일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