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로 건너 뛰기 내용으로 건너 뛰기

프로젝트

현대라이프 —

현대라이프 채용 웹사이트

Project Summary

디파이 포트폴리오 현대라이프 KV 입니다.

Launch Date

11월
2013년

Categories

  • 웹사이트 / 모바일사이트

Tages

  • Paaaaa

Project Number

34N.

인재 발굴/육성 강화에 따른 채용 웹사이트 구축. 경쟁력 있는 금융 전문가 육성과 인재 발굴을 목적으로 현대라이프 인재 채용 웹사이트가 구축되었습니다. 현대라이프의 로고, 컬러, 폰트 등을 반영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여 입사하고 싶은 회사, 최고의 금융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현대라이프의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 타겟을 고려하여 최상의 사용자 경험 제공

    현대라이프 채용 사이트는 경력직 채용의 목표 달성을 위해 재무설계사를 타겟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외부 활동이 많은 재무설계사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다양한 브라우저 및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하였습니다.

  • 타겟을 고려하여 최상의 사용자 경험 제공

    현대라이프 브랜딩 강화를 위해 로고와 아이덴티티 컬러를 중심으로 레이아웃, 그래픽, 타이포그라픽 요소를 사이트 전반에 반영하였습니다.

  • 일러스트를 이용한 비주얼 차별화

    현대라이프 직원의 이미지를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명확한 메세지를 전달하였습니다. 전문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의 경력직 FP는 섬세하고 디테일한 라인으로 완성된 캐릭터의 느낌을 전달하였습니다. 젊고 도적적인 이미지의 신입 YGP는 실루엣을 활용하여 심플하고 후레쉬한 느낌을 주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 명확한 컨셉으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목표 달성

    ‘라운지’ 컨셉의 FP 채용 사이트는 경쟁력있는 금융전문가 현대라이프 FP로서 준비하는 공간이라는 메세지를 전달하였습니다. 젊은 20대를 채용하는 YGP는 현대라이프 YGP를 프리뷰 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메세지를 담은 ‘아카이브’ 컨셉으로 구축되었습니다. 구성, 비주얼과 요소를 활용하여 컨셉을 명확하게 표현하여, 메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 현대라이프 인터뷰

    정적인 텍스트가 아닌 현대라이프 재무설계사들의 인터뷰를 통해 채용 정보를 제공하여 신뢰감을 형성하였습니다.

  • 현대라이프 스토리

    현대라이프 광고와 브랜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현대라이프 스토리는 유투브를 활용하여 사용자간의 공유가 활성화 될 수 있게 제공하였습니다.

  • 현대라이프와 취업 희망자의 생각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

    현대라이프 채용 사이트는 취업 희망자가 궁금해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현대라이프의 차별화 전략 포인트, 현직 재무설계사 인터뷰 동영상 등을 통해 생각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현대라이프의 강점을 쉽고 빠르게 습득 할 수 있는 UI와 각 콘텐츠에 적합한 그리드 구조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현대라이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적으로 디자인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는 취업 희망자에게 기업 신뢰도를 전달하였습니다.

현대라이프 사이트 제작 가이드라인 이미지입니다.
현대라이프 일러스트 스타일 이미지입니다.
현대라이프 일러스트 스타일 이미지입니다.
현대라이프 일러스트 스타일 이미지입니다.
현대라이프 사이트 직원 인터뷰 콘텐츠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현대라이프 사이트 직원 인터뷰 콘텐츠 디자인 및 브랜드 소개 관련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현대라이프 사이트 스토리 콘텐츠 디자인 및 자사와 제품 관련 소개 페이지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