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로 건너 뛰기 내용으로 건너 뛰기

프로젝트

피델리티 —

피델리티 모바일 웹사이트

Project Summary

디파이 포트폴리오 피델리티 KV 입니다.

Launch Date

3월
2013년

Categories

  • 웹사이트 / 모바일사이트

Tages

  • Paaaaa

Project Number

34N.

브랜드 아이덴티티 진화에 따른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세계적인 자산운용 전문업체 피델리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변경됨에 따라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가 개편되었습니다.

  • 기업의 가치를 따라가는 웹 방향성

    피델리티는 투자 운용 성과, 고객서비스, 기업윤리 3가지 면에서 세계 최고의 자산운용사가 되고자 하는 기업으로서 항상 고객의 이익 창출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는 최상의 수익을, 직원에게는 기회와 보상을 제공하도록 노력하는 피델리티의 기업 가치를 모바일 사이트에 담아냅니다.

  • 모바일 최적화가 곧 비즈니스의 최적화

    피델리티 웹사이트와의 연관성을 유지하면서 모바일에 최적화된 UX디자인으로 개편을 위해 우선 순위가 높은 프로모션 콘텐츠를 상단에 배치하여 사용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글로벌 가이드를 준수한 심플한 디자인은 고객이 작은 화면에서도 투자정보 및 예상 수익율 등의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에게 투자하는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검색 아이콘, 사이드 메뉴 아이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키워드 검색과 전체 메뉴 보기가 가능하도록 하여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가능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현재 진행형의 입체적인 프로모션

    수많은 터닝포인트와 변수가 많은 금융업계를 선도하는 피델리티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Book Stand 형태로 제작하여 최신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보다 입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 심플하고 명확한 아이콘으로 사용성 강화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야하는 피델리티의 모든 콘텐츠 및 서비스를 쉽고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심플하고 명확한 아이콘을 제작하였습니다. 이는 피델리티의 글로벌 가이드를 준수함과 동시에 새롭게 변경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도 조화를 이루어 기업 브랜드 이미지도 강화시킵니다.

  • 북마킹기능으로 어플리케이션처럼 활용

    북마킹 아이콘을 어플리케이션 버튼처럼 디자인하였습니다. 별도의 인터넷 브라우저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지 않고 피델리티 모바일 사이트를 한 번의 터치로 접속하도록 접근성을 강화시키고 사용자에게 가장 많이 노출되는 홈 화면에 피델리티 브랜드 아이텐티티 홍보 효과를 높입니다.

  • 성공적인 유지·보수 및 프로모션 수행

    디파이는 피델리티의 전세계 투자 포트폴리오 정보 및 프로모션을 표현함에 있어 월드와이드 웹 디자인 트렌드인 FLAT UI를 적용하여 발빠르게 움직이는 글로벌 파트너로서 도전과 성공의 키워드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2011년부터 유지·보수를 수행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에 성공적으로 대응하고 글로벌 가이드에 적합한 세련된 UI로 국내 시장에서의 인지도 상승 효과는 물론, 더욱 다양한 고객층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피델리티 모바일 사이트 이미지입니다.
피델리티 모바일 사이트 제작 가이드라인 이미지입니다.
피델리티 모바일 사이트 아이콘과 스마트폰 이미지입니다.
피델리티 모바일 사이트 메뉴별 예시 및 로고 이미지입니다.